NEWS.

  • 어헤즈, 광고 모델로 전현무 발탁


  •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지난달 자사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300ml)를 전면 리뉴얼 출시하며 사전 예약 판매도 성공리에 마쳤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 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 특허 6종을 보유한 아이엘바이오(구.미네랄과학연구소)와 합병하며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고,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작년 일본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전현무씨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어헤즈 광고 모델로 최적이라 판단했다”며, “신규 광고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2830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