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 AHEADS
NEWS

NEWS.

  • [어헤즈소식] 어헤즈, 광고 모델로 전현무 발탁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지난달 자사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300ml)를 전면 리뉴얼 출시하며 사전 예약 판매도 성공리에 마쳤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 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 특허 6종을 보유한 아이엘바이오(구.미네랄과학연구소)와 합병하며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고,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작년 일본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전현무씨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어헤즈 광고 모델로 최적이라 판단했다”며, “신규 광고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2830


  • [어헤즈소식] 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리스타트 선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도 변경한 바 있다. 정면을 바라봤던 기존 형상 대비, 고개의 각도가 더 위를 바라보도록 바뀌었는데 고객을 더욱 우러러보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하고 있다. 작년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특허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케이뷰티(K-Beauty)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 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자사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와 트리트먼트(300㎖)를 전면 리뉴얼해 16일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44886635707976&mediaCodeNo=257&OutLnkChk=Y

  • [어헤즈소식] 어헤즈,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추가 수출…"亞 공략 가속화"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1만개를 추가로 수출한다고 25일 전했다.


    히든테라피 라인은 탈모기능성 제품으로 기존 탈모제품에서 부족했던 사용감까지 개선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어헤즈의 독보적인 미네바이옴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어헤즈는 국내 판매에 주력해오던 헤어케어 제품을 주변 아시아 국가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대만과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했으며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아마존 재팬을 비롯, 아시아 각국으로 직접 판매를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한 어헤즈는 헤어케어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탈모 개선 핵심 성분인 미네바오옴 원료 특허 기술을 확보했다. 또 주력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 및 트리트먼트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개선된 제품을 준비 중이다.


    어헤즈 관계자는 "지난해 말 전반적인 제품 리뉴얼과 함께 합병을 통해 밸류체인을 완성했다"며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을 국내와 함께 대만과 베트남에 동시 선보이며 성장 잠재력을 확인했고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mtn.co.kr/news-detail/2023052507523999807

  • [사회공헌]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 가천대 길병원에 손 소독제 4만개 기부

    12일, 코로나19로 현장에서 분투 중인 길병원 의료진에 손 소독제 전달하며 위기 극복 응원해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는 12일 가천대 길병원에 손 소독제 4만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과 치료의 최전선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가천대 길병원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경제 상황에서도 흔쾌히 기부를 결정한 아이엘사이언스 측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을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하루 빨리 모두의 평범한 일상이 회복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성근 대표는 가천대에서 학사, 석사, 박사를 모두 마치고 현재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다. 2008년 설립된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해 연 매출 200 억원을 돌파하며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송성근 대표는 국내 ‘최연소 상장사 창업 CEO’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KRZ74B5

  • [사회공헌] 아이엘사이언스, 성남시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기부

    아이엘사이언스가 성남시에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2000만 원을 성금으로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지정 기부 형태로 기탁돼, 성남시 취약 계층이 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는 데 필요한 물품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 2008년부터 가천대 장학금 기부를 비롯해 2018년 9월 사랑의 쌀 독거노인 기부 및 지난해 12월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철저한 개인위생과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통해 이번 위기를 조속히 이겨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사회공헌]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지원 기부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아이엘사이언스는 송성근 대표가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기부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성남시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추진 중인 베트남 탱화성 산간지역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을 위한 송아지 지원사업에 정성을 보탠 것이다.

     


    이 후원금으로 구입한 임신한 소 3마리는 베트남 현지 수혜자 평가위원회에서 엄선한 세 가정에 분양된다. 이어서 축산업 기술 전수와 교육 등 수혜가정에 대한 지속적인 케어가 뒤따르고, 첫 번째 출산 송아지는 12개월 이후 또 다른 어려운 가정에 릴레이 기부가 이뤄진다.

     


    어릴 적 컨테이너 박스에서 살 정도로 형편이 어려웠던 송대표는 가난을 벗어나고자 대학교 2학년 때 창업하여 자수성가한 이른바 ‘흙수저’ 청년기업인이다. 그래서인지 바쁜 중에도 기부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모교인 가천대학교에 기부한 누적 7억5000만원의 청년창업 후원금은 아이디어와 열정은 있으나 자본이 부족해 창업하지 못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희망의 사다리’가 되고 있다.  

     


    또한 단순히 금전적 후원만이 아니라 법무부 보호관찰위원으로 활동하며 어린 나이에 실수로 잘못을 저지른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바른 길로 인도하는 봉사활동도 수년 째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2016년에는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송 대표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취약계층에 기부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따뜻한 기업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 [사회공헌] 아이엘사이언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나서
    사랑의 연탄 서울경기인천본부에 연탄 3000장 후원하고 임직원들은 현장 자원봉사


    [스마트경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11일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여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 계층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이날 아이엘사이언스는 사랑의 연탄 서울경기인천본부에 연탄 3000장을 후원하고 임직원 20여 명이 직접 현장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이들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선행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달 성남시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홀몸 어르신을 돕기 위한 쌀 1000kg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을 위한 송아지 기부, 가천대 길병원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출처 : 스마트경제(https://www.dailysmart.co.kr) 

  • [사회공헌] 아이엘사이언스, 성남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쌀 1000kg 기부

    | 코로나 19와 추위로 어려운 홀몸 어르신 위한 쌀 기부로 지역사회 공헌 앞장서


    [스마트경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29일 성남시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쌀 100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10kg 햅쌀 100포대를 전달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2018년에도 동일한 기관에 쌀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올 초에는 성남시에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는 성금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에 힘써왔다.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와 추위의 이중고로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에게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아이엘사이언스 측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보은하는 마음으로 쌀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취약계층을 돕는 활동에 꾸준히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성근 대표는 회사를 창업한 지난 2008년부터 모교인 가천대에 장학금 기부를 비롯해,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을 위한 송아지 기부, 길병원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 등 선행을 이어오며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스마트경제(https://www.dailysmart.co.kr)


  • [어헤즈소식] 어헤즈, 여드름성 피부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 누적판매량 8만개 스테디셀러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업그레이드

    | 피부진정 및 보습에 각질제거까지…손쉬운 라벨제거로 분리배출 용이


    [스마트경제]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이자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누적 판매량이 약 8만개에 달하는 어헤즈의 스테디셀러로 2020년 단종된 이후 회사측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문의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증상완화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정력이 강한 일부 바디워시는 피부를 건조하게 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반해,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순한 약산성 pH농도로 자극이 적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과 진정효과가 높고 오크라, 유칼립투스 등의 성분은 각질 제거와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무화과 열매와 바이올렛꽃을 블렌딩해 청량한 과일향과 풍성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유지된다.


    패키지 라벨도 환경을 고려해 제작했다. 용기와 라벨 분리가 쉽고 점착흔적이 남지 않아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출처 : 스마트경제(http://www.dailysmart.co.kr)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