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어헤즈, 신제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 사전예약 실시


  • 두피에 시원한 수분감 전달하는 쿨링 부스터, 특허성분 미네바이옴으로 두피 보습 및 진정, 모근 강화 효과

    오는 2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골프 브랜드 볼빅과 콜라보한 홀인원 기획세트 한정 판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강한 햇빛으로

    고민하는 여름을 맞아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라인은 어헤즈만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강력한 효과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 라인이다.

    이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시작으로 두피 및 모발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은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으로 열이 오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부스터다.

    시원한 사용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빨라 머리카락 뭉침 없이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빙하수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을 전달하고 상쾌함을 선사하며,

    어헤즈만의 자체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을 함유해 두피 보습, 진정,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두피의 진정, 쿨링, 보습 밸런싱을 도와 등산, 라이딩, 야구장, 골프장 등 야외 스포츠 활동으로 자극 받은 두피 컨디션을 개선해준다.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직후 두피의 온도가 19도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적외선에 의한 두피 자극 진정효과 임상시험에서는 두피 자극이 136%, 두피 온도는 620% 감소함을 확인했다.

     

    어헤즈는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VOLVIK)과 콜라보레이션한 홀인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제품 3+1 구성과 함께 어헤즈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 3구를 추가 증정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선물용 패키지를 적용했다.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2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어헤즈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은 빠른 두피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무더운 날씨에 야외활동 시 두피의 열을 관리하려는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어헤즈X볼빅 콜라보 기획세트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저 : http://www.beyondpost.co.kr/view.php?ud=20220708115655693267114f971d_30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