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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헤즈소식] 어헤즈 '전현무 샴푸' 히든테라피 라인 신제품 출시

    어헤즈 히든테라피 단백질 샴푸 및 트리트먼트 2종

    자사 특허기술 원료인 '미네바이옴' 함유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송인 전현무 위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히든테라피' 라인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 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어헤즈 히든테라피 단백질 샴푸(500㎖)와 어헤즈 히든테라피 단백질 트리트먼트(500㎖)다. 두 제품 모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미네랄과 마이크로 바이옴이 결합된 자사 특허기술 원료인 ‘미네바이옴’이 함유되었다. 또한 7종의 단백질 및 17종의 아미노산이 두피 진정, 모근 강화, 손상모 복원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특허 6종을 개발한 아이엘바이오(구 미네랄과학연구소)와 합병하며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고,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하고 있다. 작년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어헤즈는 지난 9월부터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방송인 전현무를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해 적극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20326635836224&mediaCodeNo=257&OutLnkChk=Y

  • [어헤즈소식]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 기술혁신 기여 공로로 대통령표창 수상

    - 세계최초 실리콘렌즈 개발로 '중소기업 혁신대전' 유공자 포상서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표창 수상

    - 자본금 500만원 창업 후 혁신기술 연구에 매진해 코스닥 상장사 일궈낸 청년기업가

    - 24조원 규모 글로벌 광학시장에서 실리콘렌즈 대체 효과로 국가산업발전 기여 공로


    (아이엘사이언스=2023/10/18) 코스닥 상장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송성근 대표이사가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유공자 포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 혁신대전은 중소기업의 혁신성장 및 성과확산을 위해 중점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전시•홍보하고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행사다.

    송성근대표는 대학생 때인 2008년 모교인 가천대 창업보육센터에서 지인에게서 빌린 500만원을 자본금으로 창업 후 혁신기술 연구에 매진해 코스닥 상장사를 일궈낸 청년기업가이다.

    아이엘사이언스가 2015년 세계최초로 개발해 특허 받은 디스펜싱 공법으로 제조하는 실리콘렌즈는, 기존 소재인 유리나 플라스틱 렌즈 대비 빛 투과율과 내열성이 높고 가벼우면서 황변현상이 없는 혁신 신소재 제품이다.

    이를 통해 24조원 규모 글로벌 광학시장에서 기존 렌즈를 실리콘렌즈로 대체 가능케해 경제적 부가가치 창출 및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이번 수상의 배경이다.

    또한 2019년에는 한국•이스라엘 공동 국책연구 프로젝트에 선정돼, 액상 형태의 실리콘 원료를 굳히는 방법을 기존의 열경화에서 UV(자외선)경화 방식으로 개선해 생산성을 두 배 이상 높였다.

    이런 지속적 연구개발 노력의 결과로 실리콘렌즈는 의료, 디스플레이, 방산, IT,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기능적, 디자인적 요구조건이 까다로운 첨단 미래형 자동차램프 분야에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한편 송대표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열심이다.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과 쌀을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코로나와 수해 피해 극복을 위한 기부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서울보호관찰소협의회 부회장으로서 지역사회 범죄예방과 청소년 보호관찰 활동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 [어헤즈소식] 어헤즈, 광고 모델로 전현무 발탁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방송인 전현무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최근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 바 있다.


    지난달 자사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ml)와 트리트먼트(300ml)를 전면 리뉴얼 출시하며 사전 예약 판매도 성공리에 마쳤다.


    어헤즈는 지난해 천연 미네럴 성분의 핵심 원료 특허 6종을 보유한 아이엘바이오(구.미네랄과학연구소)와 합병하며 기술 경쟁력을 강화했고, 고객 가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CI(Corporate Identity)도 개편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작년 일본 큐텐재팬의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방송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전현무씨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어헤즈 광고 모델로 최적이라 판단했다”며, “신규 광고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2830


  • [어헤즈소식] 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리스타트 선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도 변경한 바 있다. 정면을 바라봤던 기존 형상 대비, 고개의 각도가 더 위를 바라보도록 바뀌었는데 고객을 더욱 우러러보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하고 있다. 작년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특허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케이뷰티(K-Beauty)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 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자사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와 트리트먼트(300㎖)를 전면 리뉴얼해 16일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44886635707976&mediaCodeNo=257&OutLnkChk=Y

  • [어헤즈소식] 어헤즈,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추가 수출…"亞 공략 가속화"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대만에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1만개를 추가로 수출한다고 25일 전했다.


    히든테라피 라인은 탈모기능성 제품으로 기존 탈모제품에서 부족했던 사용감까지 개선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어헤즈의 독보적인 미네바이옴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어헤즈는 국내 판매에 주력해오던 헤어케어 제품을 주변 아시아 국가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대만과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했으며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아마존 재팬을 비롯, 아시아 각국으로 직접 판매를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사몰 회원 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한 어헤즈는 헤어케어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탈모 개선 핵심 성분인 미네바오옴 원료 특허 기술을 확보했다. 또 주력 제품인 히든테라피 샴푸 및 트리트먼트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개선된 제품을 준비 중이다.


    어헤즈 관계자는 "지난해 말 전반적인 제품 리뉴얼과 함께 합병을 통해 밸류체인을 완성했다"며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을 국내와 함께 대만과 베트남에 동시 선보이며 성장 잠재력을 확인했고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mtn.co.kr/news-detail/2023052507523999807

  • [어헤즈소식] 어헤즈, 여드름성 피부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 누적판매량 8만개 스테디셀러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업그레이드

    | 피부진정 및 보습에 각질제거까지…손쉬운 라벨제거로 분리배출 용이


    [스마트경제]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이자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누적 판매량이 약 8만개에 달하는 어헤즈의 스테디셀러로 2020년 단종된 이후 회사측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문의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증상완화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정력이 강한 일부 바디워시는 피부를 건조하게 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반해,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순한 약산성 pH농도로 자극이 적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과 진정효과가 높고 오크라, 유칼립투스 등의 성분은 각질 제거와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무화과 열매와 바이올렛꽃을 블렌딩해 청량한 과일향과 풍성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유지된다.


    패키지 라벨도 환경을 고려해 제작했다. 용기와 라벨 분리가 쉽고 점착흔적이 남지 않아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출처 : 스마트경제(http://www.dailysmart.co.kr)


  • [어헤즈소식] 어헤즈, AI 기반 두피케어 플랫폼 '어헤즈 헤어랩' 출시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어헤즈가 AI(인공지능) 두피케어 플랫폼 '어헤즈 헤어랩'을 출시했다.

    어헤즈 헤어랩은 아이엘사이언스의 미세전류, 실리콘렌즈 LED 기술로 개발한 두피케어기 '폴리니크'와

    어헤즈의 천연 미네랄 특허성분 관련 데이터베이스가 결합돼 탄생했다.


     먼저 스마트폰 카메라로 두피를 촬영하면 유수분, 각질, 모발 밀도 등 5가지 이상의 요소가 서버에 전송된다.

    이후 빅데이터에 따라 분석돼 사용자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화면으로 전송된다.

    AI는 두피 상태 변화 추이를 보여주며 결과에 따라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작동모드나 샴푸, 토너 등 제품을 추천해준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인공지능 서버는 다년간 성별, 연령별, 인종별 테라급 빅데이터를 쌓았기 때문에 높은 정확도를 가진다"고 말했다.


     어헤즈 헤어랩은 아이엘사이언스가 올 가을 입주하는 서울 문정동 신사옥 1층에 고객이 직접 방문 가능한 오프라인 센터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센터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직접 진단을 하고 결과에 맞춰 어헤즈의 노하우가 담긴 두피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어헤즈 관계자는 "AI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인 두피 홈케어가 가능해질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센터로 디테일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천만 탈모인 시대를 맞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제품 출시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71305?sid=101



  • [어헤즈소식]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어헤즈, 신제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 사전예약 실시

    두피에 시원한 수분감 전달하는 쿨링 부스터, 특허성분 미네바이옴으로 두피 보습 및 진정, 모근 강화 효과

    오는 2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골프 브랜드 볼빅과 콜라보한 홀인원 기획세트 한정 판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강한 햇빛으로

    고민하는 여름을 맞아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라인은 어헤즈만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강력한 효과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 라인이다.

    이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시작으로 두피 및 모발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은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으로 열이 오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부스터다.

    시원한 사용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빨라 머리카락 뭉침 없이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빙하수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을 전달하고 상쾌함을 선사하며,

    어헤즈만의 자체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을 함유해 두피 보습, 진정,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두피의 진정, 쿨링, 보습 밸런싱을 도와 등산, 라이딩, 야구장, 골프장 등 야외 스포츠 활동으로 자극 받은 두피 컨디션을 개선해준다.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직후 두피의 온도가 19도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적외선에 의한 두피 자극 진정효과 임상시험에서는 두피 자극이 136%, 두피 온도는 620% 감소함을 확인했다.

     

    어헤즈는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VOLVIK)과 콜라보레이션한 홀인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제품 3+1 구성과 함께 어헤즈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 3구를 추가 증정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선물용 패키지를 적용했다.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2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어헤즈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은 빠른 두피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무더운 날씨에 야외활동 시 두피의 열을 관리하려는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어헤즈X볼빅 콜라보 기획세트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저 : http://www.beyondpost.co.kr/view.php?ud=20220708115655693267114f971d_30



  • [어헤즈소식]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 어헤즈, 대만 수출에 이어 아시아 시장 본격 진출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 어헤즈는 그동안 국내 판매에 주력해오던 헤어케어 제품을 주변 아시아 국가로 확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대만과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하였고, 나아가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중 하나인 아마존 재팬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으로 직접 판매할 계획이다.


    어헤즈 담당자는 "지난해 말 전반적인 제품 리뉴얼과 함께 합병을 통한 밸류 체인을 완성했다"며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 라인을

    3월 국내와 함께 대만과 베트남에 동시 선보여 성장 잠재력을 확인하였으며, 앞으로 일본 시장 및 아시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대만 시장은 인플루언서 마비스(Halo Mavis)와 협업을 통한 현지 라이브 방송에서 히든테라피 에이 라인 3120세트 완전 판매를 시작으로

    쇼피 대만 등 이커머스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또 베트남은 라자다를 비롯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볼륨미스트와 헤어브러쉬의 인기가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어헤즈는 자사몰 회원수 20만명과 누적 판매량 300만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헤어케어 사업의 경쟁 강화와

    운영 효율화, 해외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탈모 개선 핵심성분 보유사인 아이엘바이오(구 미네랄 과학 연구소)와 지난달 25일 합병을 밝혔다.


    유진석 어헤즈 대표는 "국가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하여, 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에서 제품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50908531368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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